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구로 갈비는 여기가 제일~!!! "신마포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갈비 맛집 "신마포갈비"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정말 제가 먹어본 갈비중 아직까진 제일 맛있는것같습니다 ㅎㅎ

 

일단 가격대는 이렇게 형성 되어있습니다 ㅎㅎ

 

가격대가 조금있긴하죵? ....

 

여기가 너무 마음에 드는점 하나는 밑반찬으로 게장이 나온다는점 ㅎㅎ

 

근데정말 게장맛집을 해도 될정도로 게가 살도 많고 양념도 맛있고 비린내도 안나서 정말 좋더라구요

 

된장찌개는 이런 느낌입니다 ㅎㅎ

 

바로 대망의 갈비는 이런 느낌입니다 ㅎㅎ

 

정말맛있어보이죠? ㅎㅎ

 

가격이 좀 있지만 그래도 양도 나쁘지않고 맛도 좋고 구로쪽에 놀러오시거나 사시는분들 한번씩 들러보세용 ㅎㅎ

 

근데 워낙 사람이많아서 바쁘실땐 친절은 보장못합니다.....

 

그래도 여유있으실땐 고기도 잘구워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 가져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