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보라매 카레는 단연 여기~!!!! "아비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라매공원에 가까운곳에 아비꼬를 보고 다음에 가보자해서

 

어제 생각난김에 다녀온후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아비꼬 보라매점같은경우 건물안으로들어가셔야있는데

 

외관은 이런 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되게깔끔~ 하죠? ㅎㅎ

 

메뉴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가격이 저렴하지도 비싸지도않는 평범한 가격대를 유지하고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치킨세트 여자친구는 가지카레우동을 주문했습니다

 

 

비주얼은 이런느낌이고

 

치킨세트같은경우 치킨까스가 카레위에 올려져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거기에 음료수해서 1만4천원....

 

조금 비싼감이 없지않아있나......적당한가...... 애매하네요 ㅎㅎ

 

저는 아비꼬카레를 처음 먹어봤는데 ㅎㅎ

 

오~!!!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여 ㅎㅎ 매콤하면서 나도모르게 계속 입으로 들어가는 맛이였던것 같습니다 ㅎㅎ

 

가지우동도 먹어봤는데 똑같은 카레양념에 우동면과 가지가들어간느낌? 특별함없이 카레우동 그자체더라구요 ㅎㅎ

 

전 우동을좋아하긴하지만 다음에 아비꼬를와도 우동보단 밥을 시켜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다만 매운거 잘못드시는분들은 1단계도 매우실수도있으세요  그래서 난 매운거 잼병이다 하시는 분들은

 

아기단계추천!!

 

원래 돈까스류를 먹으면 쉽게질리는데 카레소스랑먹으니 질리지않고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도 카레 생각이나면 들러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