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보라매 점심엔 밥집 저녁엔 술집으로 인기많은 "춘옥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에가본 춘옥당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항상 가봐야지하다가 자꾸 못갔는데 이번에 확실하게 가야겠다 마음먹고 가보았습니다 ㅎㅎ

 

일단 점심메뉴는 이렇게 있더라구요!!

 

오!!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저희는 소불고기와 닭갈비정식을 주문했습니다 ~

 

밑반찬으로 이렇게나오고 정식도 이런식으로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첫번째로 좋았던점은 밑반찬이 뭔가되게 계란후라이도있고 국도 주시고 하시니까 전체적으로 푸짐한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소불고기가아닌 제육 이나 닭갈비같은경우 국물도먹고싶은데 이렇게 국을 따로 주는곳이 많이없는데

 

여긴 센스있게 국도 같이 챙겨주시는게 되게 좋았던것 같습니다

 

계란후라이도 이쁘게 주시는데 맛도있고 좋았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맛후기는 흠 일단 순두부찌개는 저는 간을 쎄게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싱거웠고

 

닭갈비는 간이딱 괜찮았지만 엄청 맛있다 이런느낌이 들진않았습니다 딱 평범한느낌~

 

소불고기같은경우도 그런느낌이였습니다 그런데 이가격에 이정도맛과 양이면 다음에 또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 전체적으로 맛이 뛰어나진않지만 양도 괜찮고 맛도 나쁘지않아서 다음에도 편하게와서 먹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밤엔 술집으로 변한다는데 사람이 되게 많더라구용 밤에 가보셔두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