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보라매 살면 모를수없는 만두집 "개성손만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가는 만두집인 "개성손만두 보라매농심점" 후기를 남기려고 찾아왔습니다 ㅎㅎ

 

듣기로는 여기 만두집이 되게오래됬다들었는데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아줘서 오래오래 있는거같습니다 ㅎㅎ

 

메뉴는 이런식으로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만두전문점답게 심플하게~ 만두위주로 판매하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바로 만두전골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만두전골과 칼국수사리 추가해서 2인해서 2만원 정도 나오더라구용 ㅎㅎ

 

칼국수 사리와 만두 밑반찬은 이런식으로 준비되더라구용~

 

이것또한 심플~~

 

그리고 이게바로 저희가 시킨 주메뉴 만두전골이 다 요리됬을때 모습입니다 ㅎㅎ

 

간단히 맛후기를 적자면 ㅎㅎ

 

국물은 되게 얼큰매콤하고 시원하더라구요

 

너무 맵지도 덜맵지도 않는 딱 중간 느낌이였고

 

만두도 정말 속이 꽉찰정도로 푸짐한느낌이였습니다

 

다만 만두가너무커서 너무끓이면 뜨거워서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꼭 만두는 먹기3분전에 꺼내놓고 먹어야되요 안그럼 입천장이 타들어갑니다

 

전 만두가커서 불편한거빼곤 다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혹시 안가보셨거나 보라매공원쪽 놀러오셨으면 한번씩들러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