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보라매공원 푸짐한~ 부대찌개 맛집 "사만다 부대찌개"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조금거리가있지만 보라매 주변맛집을 검색하다 우연히 사만다 부대찌개를 보고

 

너무너무 땡겨서 가보았습니다 ㅎㅎ

 

외관은 이런느낌으로되어있습니다 ㅎㅎ

 

메뉴는 이런식으로되어있는데 보기엔 치즈부대찌개와 프리미엄 부대찌개 2종류만 하는거 같더라구용 ㅎㅎ

 

저희는 프리미엄부대찌개로 골랐습니다 ㅎㅎ

 

그리고 넓적당면추가해서 총 2만원 나왔습니다 ㅎㅎ

 

밑반찬은 이런느낌으로나오고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좋은점은 밑반찬같은경우 부족하면 더 리필도 가능하더라구용

 

그런점이 좋았습니다 ㅎㅎ

 

바로바로 이것이 사만다 부대찌개입니다 ㅎㅎ

 

되게 푸짐하죠? ㅎㅎ

 

맛도 괜찮고 그리고 너무 좋았던점은 햄이 다 좋은햄이더라구용

 

제가 부대찌개를 좋아해서 많이 먹으로 다니는데

 

여기는 햄을 되게 괜찮은 햄을 쓰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살짝아쉬웠던점은 전 살짝 짰던것같고 여자친구는 부대찌개에 김치가안들어있어서

 

아쉽다고 하더라구용 ㅠㅠ

 

그래도 전체적으로 햄도 맛있고 국물맛도 좋고 양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던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