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추억의 아주~맛난 "지지고"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지지고가 급땡겨서 바로바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옛날에 많이 먹었던거 같은데

 

오랜만에 먹는거 같아요 ㅋㅋ

 

저희는 이렇게 배달로 치킨마요 누들두들 나이스라이스 시켰습니다 ㅎㅎ

 

맵기의 정도는 둘다 중간맛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맛후기는 일단 치킨마요부터 딱 !! 그냥 덜도말고 더도말고 치킨마요 맛입니다 엄청맛나지도 엄청 맛없지도 않는

 

평범한맛 ~!! 하지만아쉬운건 치킨이 조금 커서그런건지 조금만 들어있는건지 생각없이먹다보면

 

나중엔 밥만 남더라구용  ㅠㅠ

 

그리고 누들두들 과 나이스라이스는 정말 매콤~ 하면서 특이한느낌의 맛난 전형적인 볶으면같은 느낌인데

 

면이 우동면이라 쫄깃쫄깃 하게 맛있더라구용 

 

주의할점은 중간맛도 꽤 맵기때문에 맵찔이분들은 순한맛드세용~~

 

다음에도 더 좋은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