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보라매 맛난~ 스시집 "스시사도"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시를 먹었는데요 ㅎㅎ 갑자기 급땡겨서

 

보라매쪽에 혹시 스시집이 있나 찾아봤는데 가까이에 스시사도라는 곳이 있더라구용

 

바로바로 가보았습니다 !!!

 

 

메뉴는 이런식으로있고

 

저희는 런치세트 11.000원짜리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런치세트는 이런식으로 초밥8개와 우동 튀김이런느낌으로 나옵니다 ㅎㅎ

 

자 ~ 그럼 바로 맛후기는

 

초밥도 되게 신선하면서맛있구 튀김같은경우에는

 

되게 부드럽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ㅎㅎ

 

우동같은경우엔 흠 평범한 우동 느낌이였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런치인데 가격대가 조금있고 이건 초밥이라 어쩔수없는건가......

 

그리고 양이 많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다 먹구 뭔가 살짝 부족한느낌이였습니다 ㅎㅎ 그래도 맛은 전체적으로 좋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스시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씩 들러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