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압구정 태국음식하면 여기 !! "까폼"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압구정을 가서 먹은 태국요리 " 까폼" 에 대해 후기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저는 몰랐는데 여기가 되게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용 ㅎㅎ

 

원래는 줄서서먹는다는데 저희는 다행히 평일 점심이라그런지 줄안서고 바로 먹을수있었습니다 ㅎㅎ

 

평일 점심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안에 많더라구용

 

역시~!! 맛집인가 기대하는마음으로 바로 주문 했습니다 ㅎㅎ

 

저희가먹은건 쌀국수와 뿌님팟퐁커리 입니다 ㅎㅎ

 

쌀국수는 딴곳에서도 자주먹던거라 익숙했는데 팟퐁커리는 처음 이였습니다 ㅋㅋ

 

일단 입구는 이런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역시 줄이많아서 이런것도 있는거같아요 ㅎㅎ

 

이 두개의 음식이 바로 저희가주문한 쌀국수와 팟퐁커리입니다 ㅎㅎ

 

들어보니 팟퐁커리는 게살과 계란으로 만든거더라구용 ㅋㅋ 저는 처음알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여기는 게껍데기도 부드럽게 만들어놓으셔서 같이먹는데 과자같고 고소하더라구용

 

맛후기는 쌀국수는 일반 쌀국수느낌이였고 장점은 면이 쌀국수 치고 조금 더 쫄깃하다? 정두였고

 

팟퐁커리는 처음먹어봤는데 고소하며 짭짤하고 맛있더라구용 게살이엄청많이들어있고 

 

하지만 혼자 다먹기엔 약간 느끼하거나 질릴수도 있겠다 생각은 들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던것같습니다 ㅎㅎ

 

압구정쪽에 사시거나 놀러오시면 한번씩 오셔도 좋을것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