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보라매 즉석떡볶이는 여기!! "삐삐네 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떡볶이를 되게 좋아하는데 즉석떡볶이가 너무 땡겨서

 

혹시 보라매에도 즉석떡볶이집이 있을까 해서 검색해봤는데

 

왠걸!! 있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바로바로 가보았습니다 ㅎㅎ

 

가게이름은 "삐삐네 분식"이고 되게 옛날부터 있었던 가게더라구용

 

옛날 추억의 연예인들 싸인도보이고 역시 맛집인건가 하구 기대가 생기더라구용 ㅎㅎ

 

저희는 떡볶이 2인분에 쫄면사리 야끼만두까지 시켰습니다 ㅎㅎ

 

그래도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11000원 정두 밖에안나오더라구용 ㅎㅎ

 

떡볶이는 이런느낌으로 조리가완료되고 너무 맛나보이죠? ㅎㅎ

 

맛후기는  전 마음에들었습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그뭐랄까 그떡의 냄새라고해야하나 맛이라고해야하나

 

전 그느낌이 좋더라구용 즉석떡볶이먹을땐 항상 이런느낌을 좋아했는데 여기도 그런느낌이나더라구용 ㅎㅎ

 

양은 살짝아쉬웠지만 그래도 이정도가격에 이정도양이면 불평하면안될것같구 ㅋㅋㅋㅋ

 

만두는 그냥먹을땐 되게 딱딱했지만 떡볶이에 넣어서 먹어보니 너무너무 맛나더라구용~

 

전체적으로 좋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또 좋았던점은 주인 할아버지 할머니 너무 친절하셔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

 

다들 한번씩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