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성수에도 생긴 연남동 맛집 " 연남토마" 후기

안녕하세요 ~

 

최근에 다녀온 퓨전음식점 연남토마 후기를 남기려고왔습니다 ㅎㅎ

 

여기가 연남동에서 줄서서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체인도 생각보다 꽤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서울숲놀러가는김에 점심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입구는 이런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예쁘게 잘되어있더라구요

 

밑반찬은 이런식으로 심플하게나오고 정말 좋았던점은 직원분께서 되게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저희는 바질파스타와 소고기치즈카츠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맛은 바질파스타는 짭짤하면서 괜찮았던맛이였고

 

소고기카츠는 처음먹어봤는데 흠 부드러운 돈까스느낌? 소고기를 다져서 넣었더라구요

 

하지만..... 너무너무 느낌해서 어떤소스랑 찍어먹더라도 느끼하더라구요 ㅠㅠ

 

다음에먹을땐 그냥 돈까스나 파스타를 먹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ㅎㅎ

 

성수나 서울숲놀러오시면 한번씩 들러도 좋을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