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성수 분위기 맛집 카페 "어라운드데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좋은 감성카페 어라운드데이라는곳을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ㅎㅎ

 

외관은 이런식으로 약간 가정식? 집을 개조한느낌이구요

 

요즘 이렇게 가정식 주택을 개조하는게 유행인가보네요

 

다른카페도 이런곳이 많더라구요 ㅎㅎ

 

근데 이쁘고 편안한느낌이 좋긴하더라구요 ~

 

저희는 초코라떼와 테린느 그리고 만년설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간단한 맛후기로는 초코라떼는 흠... 코스트코에서파는 스위스코코아였나 그거 진하게 탄느낌이였고

 

테린느는 밀가루없이만든 케잌이라고 하더라구요 뭔가 되게 꾸~덕하면서 달달했습니다

 

식감도 괜찮고 맛도 나쁘지않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만년설은 여자친구가 먹어서 맛후기를 못적겠네용 ㅠㅠ

 

1층에선거의 주문하고 2~3층을 거의 이용하는느낌인데 저흰 3층 루프탑느낌의 옥상에서 먹었습니다

 

날씨도좋고 편하고 좋더라구요 다만....  계단이 생각보다 높고 좁아서 음료들고 올라가는데

 

무서워죽는줄알았던거 빼곤 다괜찮았습니다 ㅋㅋ

 

올라갈때 긴장을 놓치지않고 올라가야 음료 디저트 모두 살릴수있습니다 이런점 빼곤 다 나쁘지않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성수주변에 카페찾으시는 분들은 한번씩 들러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