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피자스쿨 매콤하게 맛있는 "멕시칸바이트피자"간단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스쿨에서 자주 먹는 메뉴인 멕시칸바이트피자 후기를 남기려고합니다 ㅎㅎ

 

일단 가격은 "13000원"입니다 ㅎㅎ 역시 피자스쿨 맛도좋고 가성비도 굿~!!!

 

비주얼은 이런느낌으로 생겼습니다 ㅎㅎ

 

비주얼 미쳤죠?  ㅎㅎ

 

맛후기는 닭고기가들어있고 매운소스가 들어있어  적당히 매콤한느낌으로 즐기기 좋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피자의 느끼한맛이 매콤한 소스로 중화되는 느낌? 그래서 질리지않고 맛있게 먹을수있었고

 

끝에 빵같은경우 바이트와 고구마리치가있어 더 맛있게 먹을수있어 좋았던것 같습니다 

 

피자스쿨에 메뉴가많아서 뭐먹지 고민하시는분들

 

멕시칸바이트피자도 한번씩 드셔보셔두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