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구로디지털 누릉지 통닭 맛집 ~!!"구도로통닭"간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로디지털에 생긴지얼마않됐는데 가봐야지하고 미루다가 

 

어제 급 땡겨서 가보고 바로 후기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이곳에선 일단 편리하고 좋았던점이 이런식으로 태블릿으로 주문을 할수있어 메뉴와 주문을 한번에 할수있어

 

좋았습니다 ~ ㅎㅎ

 

그리고 이런 서빙로봇도 있더라구요 ㅎㅎ 옜날에 속초에서 한번봤던거같은데

 

서울에도 있다니 신기하고 귀여웠습니다 ㅋㅋ

 

저희는 왕갈비통닭과 양념통닭 반마리씩 주문했습니다 ㅎㅎ 가격대도 저렴하진않지만 비싸지않아서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왕갈비통닭반마리는 "9900"원 양념통닭은 "10500"원이였습니다 ㅎㅎ 나쁘지않죠? ㅎㅎ

 

그리고 역시 누릉지 통닭만의 장점인

 

이런식으로 닭안에 누릉지밥이 들어있어 좋았습니다 ㅎㅎ 이것때문에 누릉지통닭을 먹지 할정도로

 

누릉지가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맛후기는 양념통닭은 일반 닭꼬치 양념소스느낌? 이였고 맵기도 적당해서 나쁘지않게 먹었던것 같고

 

왕갈비통닭은 되게 달짝지근한맛? 양념이살짝쎄면서 달아서 이것또한 매력있는맛이였던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안에있는 밥이 누릉지가되어 쫀득하며 맛있더라구요 

 

구디주변에 사시거나 놀러오시면 한번씩와볼만 한곳인것같습니다

 

사람이많지만.... 그래도 매장자체가 커서 꽉차있는느낌이 들지않아 좋았던것같습니다 ㅎㅎ

 

다음에도 도움될만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