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종로 분위기 맛집~ "월영당"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종로 다녀오면서 분위기가 이뻐서 다녀온 카페 월영당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메뉴는 이런식으로 되어있고 확실히 이런 분위기 좋은 카페들은 가격대가 있는것 같아요 ㅠㅠ

 

저희는 여기 월영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쑥떡 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쑥떡 쉐이크는 느낌입니다 ㅎㅎ

 

오 뭔가 생긴건 초록색 미숫가루느낌? 

 

바로 맛후기는 오 생각보다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인상깊었던점은 마시면서 계속 떡이 씹히더라구요

 

그식감도 너무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처음먹어보는거라 신기하면서 충격이였는데 저와 여자친구는 만족이였습니다 ㅎㅎ

 

종로에 오시면 월영당들러서 쑥떡쉐이크 한번드셔보셔도 좋을것같아요 ~

 

저도 다음에 종로오면 또 먹으로 올것같아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