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오랜만에 다녀온 연남동 일본가정식 "킨지"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연남동에서 데이트할겸 예전에 가고 3~4년이지난 킨지가 생각나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일본가정식파는곳으로 연남동에서 꽤 오래되어서 아마 아는분들은 거의 알거라생각 합니다 ㅎㅎ

 

저는 저번에왔을때도 크림우동 먹었던것 같은데 이번에도 땡겨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만2천원 이더라구요 ㅎㅎ 싸지도 비싸지도 않는 딱 중간가격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맛후기는 예전과 달라짐없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덜도말고 더도말고 그냥 크림우동입니다 ㅎㅎ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명란도 많이 들어있고

 

명란이 들어있어서 수저로 국물 떠 먹을때 더 맛있고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뭔가 처음 봤을땐 양이 적겠다 생각 하고 먹었는데 막상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양은 제가 봤을때 딱 적당했던것 같습니다~!!

 

연남동에서 뭐먹지 하시는분들 한번 들러서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