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뭐먹지~ 고민될때 간단히 먹을수있는 "역전우동"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뭔가 딱히 땡기는것도 없고 해서 예전에 한번 꼭 가보고싶다했던곳인

 

역전우동을 가보았습니다 ㅎㅎ

 

이번에 처음 가보았는데 전체적으로 역시 백종원식당이라 그런지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ㅎㅎ

 

저는 메밀과 매콤치킨마요덮밥세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역전우동 지나칠때 매콤치킨마요덮밥 크게 광고 하는거보고 오 꼭 한번먹어봐야겠다!!!

 

생각했는데 드디어 먹게됐습니다 ㅎㅎ

 

일단후기는 호불호일지 모르지만 여기는 치킨마요에 양파가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전 불호라.... 뭔가 양파맛이 많이느껴지는게 싫어서 전 치킨마요는 딱 치킨 밥 계란 마요네즈 간장소스 심플하게

 

들어가는걸 좋아하는데 여긴 뭔가 갖가지 야채들도 조금식들어갔더라구요 

 

전 별로였지만 야채좋아하시구 푸짐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오히려 좋아할것같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또 아쉬웠던점은 치킨이 너무 컸습니다 ㅠㅠ 보기에는좋은데 먹기에는 나쁜느낌? 

 

이렇게 치킨이 크면 결국에 나중엔 밥만 남더라구요..... 

 

그점이 아쉬웠습니다 

 

메밀같은경우 제가 와사비를 섞어먹었어야했는데 안섞어먹어서 그런지 밋밋한느낌이였습니다 

 

그래도 와사비섞어먹은 여자친구 후기는 되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뭐먹지~ 고민되고 생각하기 귀찮을땐 한번씩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다음번엔 우동한번먹어보러 가려구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