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가산동에서 발견한 돈까스 맛집 "오유미당"간단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까스맛집으로 포스팅하려고 왔습니다 ㅎㅎ

 

돈까스는 땡기는데 집주변에 혹시 맛집없나 찾아봤는데

 

오유미당이라는 곳이 집에서 걸어서 9분정도 거리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자세히보니 리뷰도 좋고 돈까스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바로바로 가보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특등심에 메밀소바였습니다 가격대는 특등심10900원에 메밀소바는 7500원 전체적인 퀄리티에

 

나쁘지않은 가격이라 생각했습니다 ㅎㅎ

 

그럼 바로 맛후기~

 

돈까스는 일단 정말 맛있더라구요 육즙과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도 전체적으로 맛있더라구요

 

다만 살짝아쉬웠던점은 특등심은 살코기부분뿐만하니라 비개부분까지 같이 나오다보니 비개부분은

 

살짝 물리는 감이 있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다음엔 그냥 일반 등심으로 주문해야겠습니다

 

이건 취향 차이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메밀소바 같은경우 국물과 육수맛은 너무 좋았는데 아쉬웠던점은

 

면이 뭔가 라면면같은느낌? 일반 메밀소바의면은 안느껴졌습니다 ㅠㅠ 그냥 끓여먹는 메밀소바 면 느낌이였습니다

 

그래도 육수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면빼곤 다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곧 이사가서 아쉽지만 그래도 가산동 올때마다 생각날것같은 맛이였습니다 

 

가산동 주변에 사시는분들은 꼭 한번씩 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