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화 후가~

정우 주연 영화 "뜨거운 피" 간단 후기 (스포x)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최근에 본 영화 " 뜨거운 피" 에대해 간단한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제가 배우 정우 님을 너무 좋아해서 꼭 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생격서 바로 관람하고 왔습니다 ㅎㅎ

 

영화의 내용은 신세계나 범죄와의전쟁같이 조폭들의 내용이고

 

전체적인흐름은 초반엔 뭔가 스토리 전개가 엉성하면서 진지한느낌이라 좀 많이 지루했습니다.....

 

그러다 중후반부터 조금씩 전개가 고조되면서 집중이되더라구요 ㅎㅎ

 

배우들 연기는 정말 한분도 빠짐없이 너무 잘하더라구요 특히 정우님은 연기를 너무 소름돋을정도로 잘하더라구요...

 

전체적인평은 초반엔지루하다 후반갈수록 흥미진진한느낌이였고 재미는 소소였던것같습니다 그냥저냥 볼만한느낌

 

그래도 정우팬분들은 꼭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너무 멋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