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화 후가~

새로운 배트맨의 등장 "더 배트맨" 관람 후기 (스포x)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개봉하자마자 조조로 영화를 보고 오늘바로 관람후기 말씀드리러 왔습니다 ㅎㅎ

 

영화 개봉전에 광고가 엄청나와서 알고는 있었는데 벌써개봉이라니 ;;  

 

시간이 참 빠른거같아요 ㅋㅋ

 

전 이영화를 개봉전부터 되게 기대 많이했었어요 ㅎㅎ 일단 주연이 로버트패티슨인거랑

 

히어로물을 아주좋아하기에 그리고 조커라는영화도 재밌게봐서 뭔가 그런느낌의 배트맨영화일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자 ~ 그럼 바로 관람후기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ㅎㅎ

 

저는 일단 재밌었습니다 역시 예상한대로 영화의 분위기는 전에 조커라는 영화처럼 되게 진지하고

 

어두운느낌의 영화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영화시간이 무려 3시간!!!! 이였습니다 ㅠㅠ 이렇게길었던영화는

 

왠만하면 보다 너무 지루해서 힘들었었는데 이번 " 더 배트맨 " 이영화는 지루하다는 느낌이 적었습니다

 

뭔가 계속 집중하게 되는 느낌?  내용적으로 암울한 느낌의 전개였지만 저는 지루함없이 재밌게봤고

 

전체적으로 연기도 너무 훌륭했던것같아요 ㅎㅎ 다만!!  아쉬운 점도 존재했습니다 ㅎㅎ

 

뭔가 히어로물인데 이영화는 히어로물이라기엔 배트맨이 강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지않았고

 

정확히 표현하자면    가면쓴 셜록홈즈 느낌?  확실히 말씀드릴수있는건 히어로물 영화같진않았어요.....

 

영화전개도 탐정 수사하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래도 전 재밌게 잘봤습니다 제생각엔 이영화는

 

확실히  호불호가 갈리겠구니 생각이들었습니다 ㅎㅎ 

 

어두운느낌의 영화나 평소 배트맨 로버트패티슨을 좋아하면 한번씩 보셔두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