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화 후가~

넷플릭스 화제의 신작 "야차" 간단후기 (스포 x)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볼거없는 넷플릭스에 새롭게 볼게 생겼는데 그중에 하나인 "야차"

 

4월8일에 개봉했는데 어제 보구 바로 후기남기려고왔습니다 ㅎㅎ

 

혹시 야차가 뭐지? 하시는분들을 위해 포스터도 가져왔습니다 ㅎㅎ

 

일단 주연부터가 설경구에 박해수면 역시 말다했죠~

 

너무나 좋아하는 두배우를 한번에 볼수있어 좋았습니다 ㅎㅎ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 관람 간단후기를 말씀드려보자면

 

일단 배우들 연기는 정말 어색함없이 자연스럽게 잘하시더라구요 ㅎㅎ

 

역시나 양동근 설경구 박해수 이엘님 그리고 오랜만에보는 송재림님도 연기가 어색함없이 좋았던것같습니다 ㅎㅎ

 

다만 아쉬운점이있다면 솔직히 초반과 중반까진 뭔가 이해없이 그냥 상황이 흘러가는느낌?

 

도대체 이게 무슨 내용의 영화인거지?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냥 총쏘고

 

설경구님이 사람 쏘고 갑자기 박해수님이 나오고 이게뭐지 했습니다.........

 

그래서 초중반까진 지루하다가 조금씩 상황이 설명되면서 아~ 이게 이런내용이였구나~ 라는 생각이들며 

 

점점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초중반은 아쉬웠지만 후반갈수록 스릴과 재미가느껴졌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잔인한장면은 15세라 스킵되는부분이 많기때문에 잔인한거 못보시는분들도 괜찮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

 

스포없이 쓸려니 더 설명드리기 어렵지만 그래도 나름 킬링타임용으론 볼만했던것같습니다 ㅎㅎ

 

다만 초중반은 조금 지루할수도있으니 견뎌내야합니다 ㅋㅋ

 

그럼 다음에도 더 자세한 후기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