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화 후가~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 간단후기 (스포x)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제가 평소에 애니메이션을 자주보는데

 

그중에도 단연 제일 재밌게 보고있는 귀멸의칼날 간단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지금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으로 확락의거리편이 끝이고

 

이제 마을의 대장장이?! 편인가 새로 제작중인거같더라구요 ㅎㅎ

 

일단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 편의 간단한 후기를 남기자면

 

정말 너무 너무 재밌습니다 액션신은 정말 몇번을 다시봐도 멋지고 소름돋을 정도로 너무 화려하고

 

어색하지않고 이질감들지않게 잘만들어낸거 같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번편에서 탄지로의 능력이 더 새로워지고 발전되는 모습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한열차에이어 이번 환락의거리편에서 나오는 주 우즈이텐겐 정말 멋있더라구요

 

주는 정말 다멋진캐릭밖에 없나 할정도로 이번캐릭터는 키도크고 얼굴도 잘생기고 

 

만화속에서 외모로도 사기캐느낌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이노스케와 젠이츠도 원래 매력있는 캐릭터인데 더 부곽돼서 잘표현된거같습니다

 

스포없이 설명하려니 스토리는 설명할수없지만 이번스토리도 슬프지만 재밌게 잘 구성된것같습니다

 

애니메이션즐겨보시는 분들은 꼭 보세요~!! 아! 순서는 무한열차 다음에 환락의거리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