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품 후기

전동 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1100)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전동칫솔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구매한가격은 할인할때 1+1으로 4만5천원대에 구매했던것 같습니다 ㅎㅎ

 

필립스라는 회사는 되게 유명한 회사라 가격은 저렴해도 믿을 만하겠지? 하고 샀습니다

 

제품을 받고나서 후기를 남기려고 사진을찍었는데 이런느낌이다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

 

이칫솔의 특징은 일반 전동칫솔처럼 칫솔모가 움직이는게아닌 전동만울리면서 음파로 치석을 제거해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일단 2주정도 써본후기로는 아직은 생각보다 와 신세계다이런느낌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시원하긴한데

 

거울로 치아를 확인해보면 아직 치석이 있는곳도 있고 제가 잘못쓰는건가 하고 여러방법을 시도해보았지만

 

아직 저는 좋다라는 느낌은 못받은것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저렴하게 구매한거라 경험상 쓰는거라생각해서 후회는없는데 제가 생각한 전동칫솔의 기대보다는 이하였던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