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품 후기

요즘 끝나지 않는 인기의 포켓몬빵 "파이리빵"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도 계속 핫한 포켓몬빵을 운좋게 얻어서 바로 간단 후기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제가 먹은건 구하는것도 힘든데 거기에 제일맛있다고 유명한 파이리빵입니다 ㅎㅎ

 

겉표지는 이런느낌인데 이게 되게 평범한데 하도 구하기 힘들다보니 뭔가 겉표지에서 빛이나는거 같기도 하고....

 

자~ 포장을 뜯으면 이런식으로 뭔가 슈퍼에파는 호떡느낌으로 생긴빵이나오는데 이게바로 파이리빵이에요 ㅎㅎ

 

한번 반으로 쪼개보니 이런식으로 핫소스와 햄이 들어있는데.... 흠.... 생각보다 소스와 햄이 푸짐하진않네요......

 

그래도 정말 구하기힘들다보니 그냥 먹기아쉬워서 요즘 sns에서 나오는 조리법을 따라 해보았습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투입시켰습니다 ㅋㅋ

 

그리고 전자렌지40초~!!!!

 

완성후 비주얼입니다 ㅎㅎ

 

이렇게 만들어놓으니 전혀 다른빵 같죠? ㅋㅋ

 

맛후기는 오 정말 피자먹는것 같더라구요 매콤하면서 햄도씹히고 간도 딱 괜찮고

 

아 ~ 왜 파이리빵이 제일맛있는지 이유가 있구나 !! 하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구하기힘들어서 더맛있는느낌이있지 만약 구하기쉽다면 2~3번먹고 안먹었을것 같습니다 ...

 

사실 전  고오스의 초코롤빵을 더 좋아해서... 그래도 파이리빵 맛있더라구요 꼭 저처럼 치즈 같이 사셔서

 

조리해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