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품 후기

이젠 집에서도 맛있게 먹을수있는 츄러스~!!"할배츄러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는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았는데

 

이게 집에서도 먹을수있는 "할배츄러스"더라구요 ㅎㅎ

 

이런느낌으로 포장 되어있는데 뭔가 되게 색감하고 로고가 귀여우면서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포장을 뜯으면 이런느낌으로 되어있는데 집에서 해먹는 츄러스는 처음이라 신세계더라구요~

 

맛있게 먹는방법은 에어프라이기로 180도에 5~7분정두 데우면 되더라구요 ㅎㅎ

 

엄청 쉽죠? ㅎㅎ 보관은 냉동보관이고 따로 해동필요없이 냉동상태로 7분정도만 데워먹으면 

 

아주따뜻하게 부드럽고 바삭하게 먹을수있습니다 ㅎㅎ

 

츄러스와 초코시럽 시나몬 슈가봉지가 3봉지있는데 먹고싶은 맛으로 골라서 먹으면되는것 같더라구요 ~

 

이게바로 에어프라이기로 데우고 시나몬설탕을 뿌려놓은 완성된 츄러스입니다 ~ ㅎㅎ

 

맛후기는 오 정말 신세계더라구요... 롯데월드에서만 먹을수있을줄알았던 츄러스를 집에서도 먹다니;;;

 

근데 정말 방금 만든 츄러스처럼 따뜻하고 부드럽고 맛나더라구요

 

바삭한 츄러스를 좋아하시는분들은 2~3분정두 식히고 먹으면 정말바삭한 츄러스를 즐기실수도있습니다

 

초코시럽과 시나몬 두가지맛이 있는데 전 둘다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론 시나몬이 더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츄러스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씩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