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품 후기

요즘 뚜레쥬르에서 제일 핫한 빵 "소금버터롤"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하두 홍보하고 핫하길래 꼭 먹어봐야겠다 생각했던

 

뚜레쥬르 "소금버터롤" 을 어제 바로 구해서 먹어본후 바로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겉모습은 이런느낌으로 생겼습니다 ㅎㅎ

 

이게 신기한게 지점마다 모양이 다른거같더라구요 ㅎㅎ 전 일단 구로구청점이였습니다 ㅎㅎ

 

겉으로봤을땐 그냥 모닝빵 위에 소금이 뿌려진느낌? ㅎㅎ

 

빵속도 크림 이런거 아예없이 빵 그자체입니다 ㅎㅎ

 

자~그럼 간단후기로는

 

향긋한 버터향 과 부드러운 빵속살 거기에 짭짤한느낌을 상상했지만 .......

 

그냥 짠 모닝빵느낌이였습니다 너무짜서 혀가 아플정도였습니다 ㅠㅠ

 

전솔직히 기대 이하였습니다... 다시 안사먹을듯....

 

사실 베라 아이스크림중 이달의맛중 소금우유맛을 먹고 오 !! 맛있다 이생각해서

 

요즘 소금맛이 대세인가하고 빵도 맛있겠지 사서 먹어봤지만.. 실망...

 

근데 다른후기보면 맛있다고 하시는분도 되게많아서 호불호가 갈리는 빵인것같습니다

 

다음에도 솔직하고 간단한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