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품 후기

다시 돌아왔다~!! 내 최애 아이스크림 "와일드바디 바닐라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제일 좋아하던 아이스크림 이였던 "와일드바디 바닐라맛"이 단종돼서

 

엄청 아쉬워했었는데......

 

이번에 호랑이해를 기념으로 타이거 버젼으로 다시돌아왔더라구요 ㅎㅎ

 

원래는 커피맛 와일드바디만팔았었는데 이것도 맛있긴한데 커피맛이라.... 아쉬웠었는데

 

바닐라맛이 재출시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바로 이건데 평범한 바닐라맛 포장이아닌 호랑이해를 특징으로해서 타이거로 나왔더라구요 ㅋㅋ

 

근데 제생각엔... 그냥 바닐라맛사진이 더 맛있어보이는데.....

 

그리고 포장을 뜯고 아이스크림이 나오면 이런 모양과 이런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원래 바닐라맛은 하얀색이라 헐 혹시다른맛인가!!!

 

하고 먹어봤는데 다행히~ 바닐라맛이 맞더라구요 ㅎㅎ

 

호랑이느낌을 내고 싶어서 색상만 주황색으로 한것 같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봤는데도 역시나 달달하며 부드러운 느낌과 바삭바삭 씹히는 초콜렛 맛있더라구요 ㅎㅎ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거에요 추천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