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게임 후기~

모바일게임 "록맨x다이브" 간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게임을 좋아하는데 최근에 나온 모바일게임 록맨에 대해 간단한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일단 메인화면같은경우 아런느낌입니다 ㅎㅎ

 

뭔가 살~짝 양산형의 스멜이 나오는 홈화면이죠? ㅋㅋ

 

그리고 홈화면을 지나면 이렇게 메인화면이나오는데

 

다행히 일반 양산형느낌이나진 않아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ui가 깔끔해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일중요한 가챠 이건 역시나 없어선 안되는것처럼 없는게임이 없네요 ㅋㅋㅋ

 

뽑기를 해보니까 생각보다 s가 나오더라구요 다만... 장비가 많이나오고 캐릭은 거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도 이벤트도 많이하고 초반이라그런지 많이 퍼주는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이건 이제 게임플레이 화면인데 제가 못찾은건지모르겠는데 다행히 오토는 없는것같습니다 ㅎㅎ

 

록맨은 컨트롤 맛인데 오토있으면 어쩌지 했는데 아직까진 못찾은건지 없는건지 모르겠는데

 

없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편의성을 위해 클리어한 맵은 소탕할수있는기능이 있더라구요 

 

이런점도 좋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제 간단 후기로는 평보면 그래픽이 별로다 록맨느낌이안산다 이런평이 많았는데 전 그래픽도 모바일치고

 

나쁘지않고 컨트롤맛도 나고 생각보다 가면갈수록 난이도도있어서 재밌게 하고있습니다

 

캐릭터와 장비바꿀때도 뭔가 내가 직접캐릭터와장비로 플레이해서 그런것 도좋고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은것같습니다

 

할 게임없으신분들 꼭 한번씩 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