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게임 후기~

HOT했던!! 국산 P2E게임 무한돌파 삼국지 최근 근황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때 핫했었죠 ㅋㅋ

 

바로 무한돌파삼국지리버스라는 국산 P2E게임으로 불리는 돈벌수 있는게임으로 유명하죠~

 

저는 지금 까지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최근 업데이트와 근황들을 알려 드리려고 찾아 왔습니다 ㅎㅎ

 

옛날에 초반엔 코인 을 100개씩주고 코인가격도 시세가높아서 하루에 4만원 벌던 시절도 있었는데..

 

요즘은  하........

 

일 단 !!!

 

처음 게임 접속 화면은 변하지 않았죠~? ㅋㅋ

 

홈 화면도 똑같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런건 바라지도 않았죠

 

이게임의 플레이 이유~

 

바 로 바 로 코인!!!

 

네 ......

 

아쉽게도  코인의 보상은  100개에서 이제는 겨우  ......  2..0... 개 

 

역시 유명해지면 어쩔수 없나봅니다 ...

 

아쉽지만 어쩔수없죠 ....

 

그리고 코인의 가치는 그럼얼마인가

 

이게 제가 최근에 클레이 스왑에 들어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

 

무돌코인 40개 갖고있었는데

 

평가 가격 보이시죠? ㅎㅎ

 

네 망했습니다 !!!!!

 

이젠 돈벌려고 무한돌파 삼국지를 시작 하시려는분들 한테 정말 비추천 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

 

이 일일보상을 받으려면 조건이 군주레벨 8이였나 9로 올려야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게임을 좋아하시고 무한돌파같은 슈팅게임을 좋아하신다 그러면 전 강추!!!!!

 

게임도 즐기고 아~~~주 소액이지만 돈도벌수있고 일!!석!!이!!조!!

 

저도 지금은 보상보단 게임하는 생각으로 하고있습니다 ㅎㅎ

 

자 ~ 그럼 지금까지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의 근황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