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게임 후기~

킹오브 파이터 올스타 WWE 콜라보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후기는 핸드폰으로 벌써 1년정두된 킹오브 파이터 올스타란게임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구요ㅎ

 

출시했을때 2주동안 정말 열심히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최근에 wwe와 콜라보한다해서 정말 신박 하고 웃겨서 호기심에 다시 시작했습니다

 

역시 콜라보라 이렇게 로그인 보너스로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ㅎㅎ

 

이런 식으로 이벤트 미션두 진행하구있구요

 

이렇게 역시나 콜라보 했으면 뽑기죠~ 

 

복귀이벤트랑 겹쳐서 루비를 되게 많이 주더라구요 그래서 뽑기에 올인했죵....

 

그결과....

 

이렇게 더락 한명 겨우 뽑았습니다ㅎㅎ 거의 7천루비 썼던거같은데....

 

그래두 더락이 어딥니까ㅋㅋ...

 

이건 제 더락으로 플레이 했을때에요ㅎㅎ

 

 직접해본결과 모션도 되게 잘만들었고 그캐릭터에 맞게 필살기나 기술 같은경우도 되게 잘만든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역시 돈때문에 욕먹어두 게임은 정말 잘만드는거같아요 돈마블...

 

근데 전 더락이 안맞는건지 평타모션이 안좋은건지 더락으로 높은레벨은 잘 못깨겠더라구요

 

그래두 간지~ ㅋㅋㅋ 어쨌든 콜라보 정말 신박하게 잘만들었습니다 혹시 할게임이 없어서

 

찾고계신다면 한번씩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