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드라마 후기~

넷플릭스 "새도우 앤 본" 간단후기 (스포x)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제가본 새도우 앤 본이라는 드라마에 대해

 

간단하게 후기를 말씀드리려 왔습니다 ㅎㅎ

 

이건 포스터입니다 ㅎㅎ

 

이 포스터에 보는것과 같이 주연들이 각각 매력이 넘치고 외모도 되게 멋지고 아름다우신분들이 많이 등장하시더라구요

 

대략 간단한 스토리는

 

어두운 장막이 있는세상에 빛의 힘을 가진 여주인공이 나오고 그렇게 흘러가는 전개입니다 ㅎㅎ

 

드라마보면서 느끼는건 보는내내 지루함이 적었고 주연들이 각각의 매력이 넘쳐서 그걸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봤는 외국드라마중에서 위쳐와 비슷하게 재밌게 봤던것같습니다 

 

혹시 뭐보지 하시는분들 추천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