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드라마 후기~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후기 (스포x)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재밌게봤던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후기를 말씀드리려왔습니다 ㅎㅎ

 

 

 

위쳐라는 드라마는 원래 소설, 게임이원작인데 

 

게임이 대박이 나자 드라마로도 제작이 된걸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제가 게임을 되게 좋아해서 위쳐라는 게임을 해봤는데

 

너무 재밌게 플레이를 해서 드라마도 보게된겁니다 ㅎㅎ

 

일단 위쳐 시즌 1 시즌 2 다  시청했고 후기는

 

제일아쉬웠던점......

 

전 솔직히 시리 애니퍼는 나쁘지않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 트리스는 확실히 미스인거같습니다.. 그게 많이 아쉽더라구요 ...

 

그것말곤 전 다 괜찮았던것같습니다 ㅎㅎ

 

위쳐시즌1에선 스토리상 재밌지만 중간중간마다

 

지루한느낌이 있는반면 위쳐 시즌2는 액션신도 많고 재밌더라구용

 

전 시즌 1보단 2가더 박진감있고 재밌었던것 같습니다

 

배우들 연기도 훌륭하고 특히 위쳐가 너무 멋지더라구용 ㅎㅎ

 

그리고 시즌2에선 기다리던 베스미어도 나와서 한층 더 위쳐팬으로서 좋더라구용

 

그리고 이건 스포일수도있지만 마지막에 아주큰~~ 반전이!!!!

 

여기까지 제가 넷플릭스본 외국 드라마중 제일 재밌게 봤던것 같습니다

 

시간나실때 한번씩 보셔두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