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드라마 후기~

김남길 주연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악의 마음을 읽는자들"간단후기(스포x)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재밌게 몰입해서 정주행했던 드라마인 악의 마음을 읽는자들의 간단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ㅎㅎ

 

이드라마가 급 땡겼던이유는 이드라마는 프로파일러 표창원의 실화내용을 바탕으로 

 

만든 드라마로 들어서 너무 보고싶더라구요

 

최악의 범죄자 정남규와 유영철얘기도 유투브로많이 봤지만 드라마로 어떻게 표현됬을지도 궁금해서

 

바로 정주행을 해봤습니다 ㅎㅎ

 

이렇게 포스터만봐도 어떤느낌인지 다 보이시죠? ㅎㅎ

 

일단 이드라마의 좋았던점은 배우들이 구멍없이 연기가 너무너무 자연스러워서 좋았습니다 ㅎㅎ

 

특히 김남길 배우님은 연기를 잘하는건알고있었는데 정말 모든장르를 다잘하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일단 이드라마느 실제로 표창원님이 격었던 최악의 범죄자들을 수사하고 프로파일링 했던 걸 드라마로

 

만들었고 거기에 저희가 잘아는 유영철 정남규 강호순등 최악의범죄자들도 나오더라구요 

 

드라마로 보니까 더 열받더라구요 ㅡㅡ !!

 

근데 실화바탕으로 해서그런지 뭔가 더재밌게 볼수있어서 좋았던것같고 정말 그당시의 시대를 잘표현한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다만 아쉬운점은 범인과의 상담하는장면이 필요한 장면이지만 지루한감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그래도 그것말곤 보는내내 스릴도있고 집중하면서 볼수있었던 드라마였습니다 ㅎㅎ

 

범죄 스릴러 장르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씩보셔도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