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후기~

홍대 맛있는 ~ 배떼기 곱창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홍대에 배때기 곱창이란 곳 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ㅎㅎ

 

예전에도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최근에 한번더 갔습니다 .

 

그리고 이렇게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ㅎㅎ

 

가게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평일 이라 그런지 확실히 여유롭고 사람도 적었습니다 

 

 

메뉴같은경우는 이렇게 되어있구 

 

가격대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ㅎㅎ

 

저는 여자친구와 배떼기 삼창을 시켰습니다 

 

 먹고싶어서  배떼기 삼창으로 골랐습니다

 

 

기본메뉴는 이런식으로 선지 해장국은 기본으로나오고 저기 밥 같은경우는 저희가 날치알 주먹밥을 시켜서 나온겁니다 ㅎㅎ

 

그리고 이렇게 주메뉴인 배떼기 삼창입니다 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죠~ 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곱창과 막창을 좋아하시고 홍대에 한번씩가시면

 

배떼기 곱창집 추천드립니다~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